자주 묻는 질문



자주 묻는 질문

           
           
멈춤/오류/재시작
로봇이 장애물을 인식하는 것 처럼 잘 이동하지 못해요.
로봇의 상단 센서와 하단 센서 틈을 클리닝 후 확인 해주세요.
센서
로봇이 경로를 벗어나거나 다른 목적지로 이동해요.
정확한 홈 위치에서 로봇을 재부팅 해주세요.
멈춤/오류/재시작
로봇의 “비상 정지 버튼”이 깜박이면서 작동을 안 해요.
정확한 홈 위치에서 로봇을 재부팅해 주세요. 재부팅 시도 후에도 증상이 지속될 경우 에러코드와 함께 고객센터(1577-4672)로 문의 주세요.
멈춤/오류/재시작
특정 테이블에서 호출벨을 눌러도 로봇이 안 와요.
호출벨을 눌러 빨간불이 들어오는 지 확인해주세요. 불이 들어오지 않거나 CMS 태블릿에 명령이 쌓이지 않는다면 고객 센터를 통해 호출벨 교체 신청을 해주세요.
멈춤/오류/재시작
호출벨을 눌러도 로봇 여러 대가 전부가 움직이지 않아요.
CMS 태블릿 측면 전원 버튼을 길게 눌러 재부팅 해주세요. (비밀번호:0000)
센서
로봇이 목적지에 도착하지 못하고 근처에서 헤매고 있어요.
목적지나 경로에 추가된 의자나 하이 체어 등 장애물이 있는지 확인 후 공간을 확보해 주세요. 비상정지 버튼을 눌러 로봇 이동 후 해당 목적지로 로봇이 지속 이동하는 경우 CMS 태블릿에서 X표시를 눌러 “호출 요청 삭제"를 해주세요.
전원/배터리
로봇이 충전이 안 돼요.
1. 충전기를 로봇에 연결할 때 “딸칵” 소리가 날 때까지 돌려 주세요. 이후 충전기 어댑터에 불이 녹색→빨간색으로 바뀌는지 확인해 주세요. 2. 충전기 어댑터에 연결된 전원 선을 재결합해 주세요.




          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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